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폰테크를 통해 사기를 당한 분들에게 대부분 하는 말이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거다라고 많이 얘기합니다.

개인적으로 후기는 조작할 수 있고, 홈페이지나 카페도 조작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폰테크 거부합니다.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급할때 여러 서류들까지 준비하며 몇일씩 대출심사를 기다리기 힘든 분들께 내구제 폰테크는 안성맞춤입니다.

내구제 종류 로는 가장 흔한게 저희가 진행 하는 핸드폰 내구제 또는 휴대폰, 스마트폰 내구제가 있습니다. 그 다음 단계로는 가전제품이 있는데요 노트북 내구제와 안마의자 내구제 등등 가전제품 전반에 걸친 내구제가 있습니다.

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개별 판매자 판매 상품의 경우 삼성전자(주)는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불법적인 경로이긴 하지만, 우리가 일반적으로 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알려진 ‘휴대폰 성지’의 가격이 더 저렴할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